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장기신(SFC)

-10A화- 공동전선, 국경을 안넘었다

by 단바인 2021. 6. 25.
반응형

분기표

국경을 안 넘어가고 사피네를 놓치지 않았을 때 가는 스테이지다. 이전 글에도 썼지만 사피네를 놓치면 그냥 왕도로 돌아가게 된다.


스테이지 전 이야기

얀론은 사피네에게 정보를 얻어내기 위해서 잔소리(?)가 아니고 설교를 시작한다. 그러다 보니 시간을 너무 끌게 되고 바고니아 경비대의 습격을 받게 된다.


스테이지공략

바고니아군 지휘관으로 보이는 지노가 등장한다. 전 스테이지에서 국경을 넘었던 대장은 자신이 국경을 넘은 것을 숨기기 위해 랑그란이 먼저 국경을 넘었다고 말하지만 지노는 상대가 국경밖에 있으니 일단 지켜보기로 한다. 그때 제츠가 국경을 넘어 마장기신에게 싸움을 걸고 전투가 시작된다.

한턴이 지나면 사피네는 도움을 주겠다고 한다. 얀론은 처음에는 거절하지만 가만히 있다가 표적이 되면 안 된다는 이유로 사피네를 풀어준다. 사피네도 전투 참여가 가능해진다. 스테이지 자체는 이전 스테이지와 비슷하게 진행하면 된다. 일단 국경을 넘어온 제츠부터 상대하자.

그다음 다리를 넘어오는 바고니아 군을 하나씩 정리하면 스테이지 클리어다.

 


스테이지 후 이야기

얀론은 사피네에게 나중에 빚을 잊지 말라는 말을 남긴다. 사피네는 이 빚을 갚기 위해 슈퍼로봇대전EX에서 얀론에게 정보를 제공해준다. 아무튼 마사키가 사이버스터를 가지고 왕도로 돌아간다. 페일은 웬디의 말이 맞았다며 놀란다. 마사키는 이게 다 인덕이라며 우쭐해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