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기표
공통루트이긴 하지만 전투는 없는 스테이지다.
스테이지 전 이야기
마사키는 튜티에게 자신의 패밀리어를 소개시켜준다. 패밀리어끼리 처음만나는 장면이지만 앞으로 패밀리어끼리 서로 항상 만나면 싸우게 된다. 아무튼 튜티는 패밀리어들끼리 싸움을 말린다.
페일전하가 마사키를 찾는다.
페일은 마사키에게 마장기신 조자의 권리와 책임에 대해 알려준다. 어떠한 권리에도 따르지 않아도 되지만 그만큼 책임이 따른다 그리고 세계 존속의 위기에 대해서는 모든것을 버리고 맞서야하는 의무가 있다. 이 의무가 가혹하다고 말하는 페일과 아직 아무생각이 없는 마사키...
마사키는 사이버스터를 타고 자신의 고향인 일본으로 향한다. 지상에 미련은 없다고 했지만 정신을 차려보니 이곳에 와있었다.
스테이지공략
마사키는 지상에서 처음으로 슈우와 만나게된다. 많은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에서 라이벌 또는 동료로 등장하는 슈우와의 첫만남이 이렇게 진행된다. 슈우는 마사키보다 사이버스터를 먼저 알아보고 마사키는 자신을 알아보는 슈우에 대해 경계심을 느낀다.
슈우는 자신은 랑그란 사람이라 소개한다. 마사키는 그랑존도 마장기신이냐고 물어보고 슈우는 자신의 기술로 개발한 로봇이라고 대답해준다. 잠깐의 대화가 끝나면 마사키는 랑그란으로 돌아간다.
스테이지 후 이야기
랑그란으로 돌아온 마사키는 레이더가 고장나고 방향감각을 잃어버린다. 적당한곳을 날아가기로 하고 어디로 갈지 분기가 나온다. 이 분기가 2부에서 중요한 분기로 이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