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장기신(SFC)

-16화- 지저에서의 조우, 페일의 부탁을 들어준다.

by 단바인 2021. 7. 8.
반응형

분기표

페일의 부탁을 들어줬을때 가는 루트다.


스테이지 전 이야기

마사키는 웬디에게 사이프랏슈에 대해 물어본다. 웬디는 기존 마장기신들의 맵병기와 다르게 피아식별이 가능하게 만들고 있다며 조금 더 하면 완성이 된다고 한다.

페일은 레그섬에서 나그차트가 발견되었다며 확인해달라고 부탁한다. 부탁을 들어주면 시몬느와 같이 레그섬에 가게 된다. 길치 방향치인 마사키에게 시몬느는 큰 도움이 된다. 

 


스테이지공략

동굴에 들어간 시몬느는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시몬의 말을 들은 슈우가 나타난다. 마사키는 슈우에게 이곳에 있는 목적을 물어보고 슈우는 단순한 취미라고 대답한다. 그때 데몬골렘이 나타나고 출구가 막히게 된다. 시몬느는 슈우와 같이 싸울것을 제안하고 마사키가 선택을 하게 된다.

그랑존을 쓰고 스테이지를 조금더 쉽게 클리어하고 싶다면 같이 싸우는것이 좋다. 그랑존 없이 둘이서 싸우면 생각보다 많이 어렵다. 

웬디와 약속을 어기고 사이프랏슈를 두번쓰게 되면 프라나가 모두소모가 된다. 사이프랏슈는 개조가 되어있지 않아 데몬골렘에게 1000이상 데미지를 주기 어려우니 쓰지말도록 하자. 하지만 다른 분기로 가고싶다면 사이프랏슈를 2번쓰고 이벤트를 발생시키자.

데몬골렘을 모두 격파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후 이야기

시몬느는 루오졸과 슈우가 손을 잡은게 아닌지 의심을 하는데 마사키는 그럴일이 없다며 그냥 수상하다고 한다. 아무튼 또한번의 이제 분기가 나온다.

사이프랏슈를 두번쓰면 아래 루트로 가게된다.

마사키는 몸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더이상 조사를 할수없고 왕도로 돌아가게 된다. 사이프랏슈를 두번쓴것을 웬디에게 말하게 되고 웬디는 놀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