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전 이야기
세니아는 오빠인 페일로드와 같이가지 않고 마사키일행에 남아서 같이 행동한다.
아군의 기습으로 적이 당황하고 있다.
스테이지공략
앞에 배치되어 있는적은 맵병기로 체력만 조금 깎고 오라베틀러 등으로 격추해서 기력을 올리는 용도로 쓰자. 맵병기로 격추하면 기력이 오르지 않는다. 2턴이 되면 그레이트마징가가 증원으로 온다.
그레이트 마징가를 마리아가 조종하고 있다. 테츠야는 탈출하는 도중에 부상을 당했고 스페이저는 고장난 그레이트 마징가를 수리하기 위해 부품으로 사용했다. 아무튼 그레이트 마징가는 매우 강력하고 파일럿인 마리아는 이전작처럼 행운과 열혈이 있어서 키우기도 쉽다.
3턴이 되면 카크스군이 동맹에 따라 협력을 위해 증원으로 온다. 드벤울프 2기인데 딱히 도움은 안되고 있으나 마나다. 혹시나 경험치나 자금을 뺏기지 말자.
남은 적들은 역시나 맵병기로 체력을 깎아주고 마무리를 하면된다. 이번스테이지는 이동요새같은 ???? 체력을 가진 기체가 없어서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스테이지 후 이야기
적을 전멸시키면 카크스가 나온다. 마사키, 튜티와 인사를 나누는데 마사키는 왕위계승 순위에서 밀려있는 테리우스를 왜 왕으로 추대해서 혼란을 일으키냐 물어본다. 카크스는 오히려 페일로드가 혼란의 근원이라고 말하는데... 아무튼 슈테도니어스를 밀어내는데 성공했다.
이제 남은건 대관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