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 전 이야기





튜티는 미오에게 볼크루스에 대해 설명해준다. 아무튼 유령이라는 뜻?!
스테이지공략










루오졸은 볼크루스 부활에 성공한다. 자신은 볼크루스를 제어할 수 없다며 마사키 일행에게 맡기고 다른 곳에 있는 볼크루스를 부활시키러 떠난다.



적은 단 3기! 2기는 공중 1기는 지상 유닛이다. 체력은 물음표로 되어있고 빔흡수까지 있다. 거기다가 기력을 올리기가 힘들어서 오바배틀러 기체는 기합을 쓰거나 전투를 몇번하고 오라베기를 써야한다.





2턴이 되면 슈테도니어스 기체 2기가 온다. 이전에 싸웠던 놈과 다르게 대화가 통하며 같이 볼크루스와 싸우기로 한다.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된다.


위에 있는 지상 볼크루스는 슈테도니어스들에게 맡기고 일단 눈앞에 있는 2기부터 상대를 하자. 빔흡수가 있어 빔병기를 쓰면 안된다. ZZ건담은 이번스테이지에서 거의 필요가 없다. F91의 베스바는 빔병기가 아니기 때문에 열혈을 쓰고 공격을 하자.
마징가, 그레이트마징가, F91을 주력으로 쓰고 나머지 기체는 보조한다고 생각하자.
볼크루스에게 맞은 아군은 수리를 해주거나 사랑, 우정 같은 정신기로 회복시키면서 싸워야 한다. 한방에 죽는 아군은 없겠지만 한대 맞으면 체력이 절반이하가 되어서 두번공격하기는 힘들다. 마지막에는 행운을 쓰고 잡는걸 잊지말자.
스테이지 후 이야기
















전투가 끝나면 슈테도니어스 군과 헤어지고 좋은사람이지만 전쟁이라는 현실에 싸울수밖에 없다며 안타까워 한다. 튜티가 봉인을 하고 세니아는 볼크루스의 세포를 연구를 목적으로 가져가려고 하지만 마사키는 그렇게 하다간 볼크루스가 부활하게 된다며 말린다.
루오졸을 놓쳤지만 지금 딱히 할방법이 없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