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테이지 전 이야기
제한시간 5분(5턴)이 너무 짧다고 걱정하는 쇼우에게 약한소리 하지말라고 참이 일침을 한다.
스테이지공략
해당 스테이지는 이븐할멈이 생존해야지 올수 있는 스테이지다. 이전 분기에서 다른 전투를 무시하고 성소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된다.
데몬골렘의 숫자가 적지 않다. 그리고 끝에 있는 2기가 굉장히 멀리 있어서 5턴내에 클리어가 가능할지 의문이 든다. 하지만 너무 무리해서 플레이 안해도 된다.
5턴내 적 전멸이 승리 목표이고 최종턴이 되면 이븐할멈이 한계라고 이야기하는데 5턴이 넘어가도 게임오버 되지 않는다. 그리고 새로운 이벤트가 발생한다.
6턴이 되면 가테제르크가 소환되고 REB(메인컴퓨터)에 들러붙어서 아군을 난처하게 한다. REB와 함께 없애려고 하자. 무승부로 하지않을래? 를 시전하고 그틈에 이븐할멈이 결계를 펴서 REB에 들러붙지 못하게한다.
가테제르크라고 하지만기체는 평범한 데몬골렘이기 때문에 상대하기 어렵지 않다. 괜한 스피드런으로 아군의 피해가 생기기보다는 여유롭게 플레이하길 바란다.
스테이지 후 이야기
명연기로 전투를 마쳤다고 생각하지만 다들 이 세계가 마음에 들어서 라고 말한다. 이번일을 무사히 마치고 지상으로 돌아가기로 한다. 송환마법은 페일로드도 사용가능하다. 아무튼 왕도로 가서 페일로드를 돕고 모니카 왕녀를 구하기로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