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슈퍼로봇대전OG2(GBA)

슈퍼로봇대전OG2 공략 제33화 회자정리의 이치

by 단바인 2022. 6. 6.
반응형

분기표

뭔가 우울한 분위기에서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스테이지 전 이야기

쿄스케와 에이타는 치료를 했지만 아직 회복이 안된 상태다. 알피비는 엑셀렌을 불러내고 엑셀렌은 혼자 출격을 한다.


스테이지공략

승리조건
빌트팔켄의 HP를 30%이하로 만든다
적의 전멀
패배조건
아군이 1기라도 격추
빌트팔켄의 격추
아라드, 제오라, 라투니 중 1기라도 격추
아군 모함의 격추
숙련도 획득조건
4턴 이내에 빌트팔켄 이외의 적기를 전멸

알피미는 쿄스케를 구하기위해 시작의땅 그것들을 없애기위해 엑셀렌에게 함께 가자고 말한다. 엑셀렌이 알피미와 같이 사라지고 뒤이어서 아라드, 라투니, 샤인왕녀가 출격한다. 제오라가 아라드를 발견하고 스테이지가 시작된다. 아군이 3기이지만 라투니, 샤인은 회피가 좋고 아라드는 화력 좋은 무기가 있어서 적들을 상대하는데 어렵지 않다. 제오라를 제외한 적들을 4턴이내에 격추하면 숙련도를 획득한다.

승리조건을 달성하면 오우카와 매드독스가 적 증원으로 등장한다. 그리고 라투니, 아라드가 제오라를 감싸는 이벤트가 발생하고 아라드와 라투니의 기체는 이동을 못하게 된다. 턴이 지나면 제오라가 기억을 찾게 되고 아라드와 합체기를 쓰면서 부활한다. 그리고 히류카이 본대가 도착한다.

아라드와 제오라는 오우카의 기억도 돌리려고 하지만 실패하고 이제 남은 적들을 상대하면 된다. 네임드 적들을 제외하고는 어려운 적이 없고 적들의 숫자가 많지 않아서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스테이지 클리어 후 이야기

스테이지가 종료되면 슈우가 쿠로가네를 가지고 등장한다. 마사키는 슈우에게 적대감을 가지고 있지만 슈우는 아무렇지 않게 대한다. 섀도우미러와 이성인은 전이장치 때문에 임시 동맹을 맺고 있고 둘다 아인스트를 골치아파한다. 슈우는 지금상황이 기회라고 말하며 자신은 할일이 있다며 떠난다. 쿄스케는 의식을 찾지만 알트아이젠은 손상이 심해 더이상 사용할수가 없다. 하지만 마리온 박사가 나타나 수리를 맡게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