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슈퍼로봇대전OG(GBA)

쿄스케편 33화 붉은 수라

by 단바인 2022. 3. 18.

 

스테이지 전 이야기

아탓드는 쿠스하대신 엑셀렌을 샘플로 조정한다. 류세이편과 다른점이 쿠스하를 구하고 엑셀렌이 잡혀가는 것이다. 아무튼 쿠스하의 상태는 큰 이상이 없어 회복중이다. 브릿트와 류세이는 서로 심하게 대한것에 대해 사과한다. 아야는 쿄스케에게 SRX팀은 따로 훈련을 진행하겠다고 말한다.


스테이지공략

승리조건
적의 전멸
패배조건
류세이, 라이, 아야 중 1기라도 격추
숙련도 획득조건
7턴 이내에 바이클 이외에 적을 전멸

SRX팀만 등장해서 훈련을 시작한다. SRX합체 훈련하기 전에 각자 출격하는데 그때 에어로게이터가 등장한다. R-3파워드는 처음에 행동하지 못하지만 에어로게이터가 R-3파워드만 노리는 것을 알게되고 그때부터 행동이 가능하다. 쿄스케편에서 상대적으로 육성이 덜된 SRX팀을 육성하는 스테이지라고 생각하자

쿄스케편에서 유일하게 SRX를 써볼수 있는 스테이지다. 대신 3턴정도만 사용가능하다... 찍먹으로 사용가능하니 큰 기대는 하지말자. 아무튼 SRX합체가 되고 아군 본대가 오른쪽에서 등장한다. 적 바로 옆에서 등장하지만 기력이 낮은 상태라서 데미지가 잘 나오지는 않는다. 

바이클은 체력이 일정 이하로 내려가면 도망간다. 일단 숙련도 획득을 위해서 바이클 이외에 적을 상대하고 그다음 바이클을 상대하자. SRX 합체가 해체되면 R포메이션을 쓰면 된다. 앞서 말했지만 SRX를 육성하는 스테이지라고 생각하면 된다.


스테이지 클리어 후 이야기

류세이는 SRX로 두번다시 합체할수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쩔수 없다면서 넘어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