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표
계속되는 공통루트
스테이지 전 이야기
카크스 장군이 좌천되는 과정이 나온다. 그러면서 초마장기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떠나는데 초마장기신은 슈퍼로봇대전EX 류네의장 최종보스다. 웬디는 루오졸이나 슈우가 왕도를 몇번이나 침입했지만 큰피해없이 물러난 것에 대해 의문을 가진다. 일단 그들의 목적은 조화의 결계라는 결론을 내린다.
튜티는 오프에 마사키와 순찰을 돌게 된다. 그러면서 얼마후면 자신의 부모님과 오빠의 죽은지 2년째라는 말을 하는데..그때 적이 나타난다.
스테이지공략
튜티의 부모님과 오빠의 원수인 루비카가 등장한다. 루비카는 튜티때문에 떠돌이가 되었다 말하고 튜티는 격노한다. 마사키는 그런 튜티를 보고 당황한다.
이번스테이지의 적들은 지금까지 상대했던 마장기들과는 차원이 다를정도로 강하다. 사이버스터의 개조가 잘 되어있다면 가속을 쓰고 달려가서 사이프랏슈를 쓰고 반격으로 적들을 격추해도 된다. 하지만 그럴경우 루비카나 라세츠도 바로 사이버스터를 공격하기 때문에 사이버스터가 격추될 위험이 있다.
가장 편한방법은 천천히 다가가서 한기씩 격추하는것이다.
튜티는 시작하자마자 기력이 올라가있지만 루비카와 전투할 경우 전투불능이 된다. 둘이 붙지 않도록 주의하자.
스테이지 후 이야기
튜티는 마사키에게 루비카에 대해 말해준다. 그는 튜티의 부모와 오빠를 죽인 살인귀였으나 튜티와 같이 이곳에 소환되었고 그의 정체를 알고있는 튜티의 보고로 지상으로 추방되기로 했다. 하지만 그는 지상으로 추방되는 과정에서 경비 2명을 죽이고 사라졌는데 현재 슈테도니어스 용병이 되었다는 것이다.
페일은 루비카가 살아있다는 보고를 듣고 좌절한다. 원로원에서 마장기계획을 반대중이고 지상인에 대한 불신이 높다고 한다. 그런 그들에게 왕도를 침입하는 루오졸과 사피네 그리고 루비카같은 인물은 그들에게 마장기계획을 공격할수있는 좋은 구실이라고 한다.
페일은 이런일로 내부대립을 할때가 아니라면서 고뇌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