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장기신(SFC)

-33화- 지사 의지를 관철하다, 제츠에게 끌려간 슈멜

by 단바인 2021. 8. 17.
반응형

분기표

이제부터 공통루트다. 공략도 루트에 맞춰서 해당루트를 클리어할때 까지 계속가겠다. 모바일로 봤을때 분기표가 너무 작아서 크기를 약간 수정하였다.


스테이지 전 이야기

웬디는 제츠 이야기를 듣고 놀란다. 제츠가 랑그란을 증오했던 이유는 연금학협회에서 규율을 깨고 금단의 비술에 손을 대었고 지금은 수배자가 되었다. 마사키일행은 그런 사람이 바고니아 국방책임자라는 사실에 안타까워 하면서 슈멜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몰래 슈멜의 집으로 향한다.


스테이지공략

제츠는 로자리를 이용하여 슈멜을 끌고간다. 병사가 슈멜의 집을 불태우려고 할때 뒤늦게 도착한 지노가 그것을 발견한다. 지노는 스스로 군을 나오게 되고 슈멜의 집을 지키지만 뒤에 도착한 토마스가 지노를 공격하려고 한다. 그때 마사키 일행이 도착하고 같이 싸우기로 한다.

긴샤스는 평범하지만 지노는 평범하지 않다

적 증원이 한번 나오긴 하지만 강력하지 않고 초반에 상대했던 적들이 몇 기 더 나온다고 생각하자. 토마스 말고 강력한 적은 없으니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스테이지 후 이야기

지노는 슈멜이 납치당했다는 사실을 마사키 일행에게 말하고 마사키는 슈멜을 구하지 못하면 로자리라도 구하려고 한다. 지노는 동료 제안을 처음에는 거절하지만 프레시아의 부탁에 설득당해 같이 가기로 한다. 당분간은 긴샤스를 계속 쓰기로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