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표

이번 스테이지의 선택에 따라 분기가 생긴다.
스테이지 전 이야기





이번작전의 목적은 블랙스준장을 의사당까지 모시는 일이다. 양동부대를 편성해서 소수의 부대는 잠입을 하고 본대는 시선을 끌기로 한다. 주인공에게 호위를 같이가는것을 요구하는데 리얼계일 경우 호위를 수락하고 블랙스준장이 사망해야 GP-02A의 핵폭탄을 얻을수 있다.
스테이지공략







쟈미토프의 독재를 위한 의회가 시작한다. 맵은 무식하게 큰데 초기 적은 적다. 숨겨진 강화파츠도 여기저기 있어서 다먹으려면 턴수가 많이 걸려서 난 안먹었다. 하지만 아래에 위치를 표시는 했다. 건물이 많아서 지상유닛은 이동이 버거우니 전함을 타거나 변형을 하고 이동하자



Z건담을 해당위치에 집중을 쓰고 이동시키면 적턴에 반격으로 다 격추시킨다. 턴이 지나면서 의회가 시작되고 블랙스준장과 같이 잠입을 하는 크와트로일행들의 상황이 나온다.


























호위를 할경우
우로 도망 : 블랙스준장 생존 - 사자비 입수가능
좌로 도망 : 블랙스준장 사망 - GP-02A + 핵바주카 입수가능
좌로 도망갈경우 블랙스 준장이 사망하고 크와트로가 자신이 붉은해성인 샤아라는 것을 밝히며 연설을 이어나가며 쟈미토프와 의원들의 비리를 폭로하게 된다.
호위를 하지 않는다.














호위를 하지 않을경우 주인공 대신 쇼우가 챰과 같이 호위를 맡게 되고 블랙스준장은 무사히 의회장까지 도착하여 연설을 시작하고 쟈미토프와 의원들의 비리를 폭로한다.









이전 스테이지에서 카미유로 포우를 설득했다면 이번 스테이지에서 다시한번 설득해야 동료가 된다. 포우는 퇴각하고 카미유는 티탄즈를 용서할 수 없다며 분노한다.





연설이 끝나면 티탄즈 증원이 오면서 승리조건이 바뀐다. 초반에 아군과 같이 있으면서 딴지를 걸던 미와장관이 나와서 론드벨이 이성인과 내통하고 있다고 말한다. 적들은 1시방향에 있는 의사당으로 이동하니 따라가서 격추하도록 하자. 강력한 적은 나오지 않는다.
난이도보단 스토리와 분기가 중요한 스테이지다.
강화파츠 위치






스테이지 후 이야기















블랙스준장이 사망할경우 길리엄은 준장의 유언에 따라 에우고 대표를 맡아줄것을 명령하고 우주로 와달라고 한다. 크와트로는 론드벨에서 떠나 우주로 가게된다. 그리고 단쿠가팀과 콤바트라팀중에서 한팀을 우주로 지원해야 한다.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단쿠가를 우주로 보낼듯... 여기서 헤어지면 영영 다시 만나지 못한다.






블랙스준장이 살아있으면 길리엄과 통신에서 특별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는다. 티탄즈는 해체되었지만 쟈미토프가 행방을 감춘상태라 뭔가 찜찜하다. 우주에 전력이 부족해 단쿠가팀과 콤바트라팀중에서 한팀을 보내는건 똑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