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기표
스위트워터에 따라가지 않았을때 가는 루트다. 4차를 여러번 클리어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스테이지가 있는지 이번에 처음알았다. 아마 모르는사람들이 많았을듯...
스테이지 전 이야기
다바는 갸브레에게 왜 지구를 침공했는지 물어보고 게스트와 교환조건이였다고 설명해준다. 기와자가 포세이달에 대항해 반란을 일으킨다는 소문이 있었다. 크와산이 회복되었고 이제 남은건 포세이달뿐이다.
스테이지공략
기자와가 반란을 일으키고 있는데 마침 론드벨이 도착한다. 둘다 상대하라는 기자와의 말에 일부 병력이 론드벨에게 온다. MS몇기가 론드벨에게 다가오는데 그적들만 상대한다음에 아래로 내려가도록하자. 2턴이 되면 아래쪽에서 얀론과 튜티가 증원으로 오고 3턴이 되면 쥬도와 플, 플투가 온다.
왼쪽으로 조금만 이동해도 멍청한 기와자군은 론드벨을 먼저 공격한다. 어부지리를 최대한 노리고 싶다면 절대 왼쪽으로 가지말고 아래로만 내려가자. 게스트 유닛들이 강력해서 기와자는 패배한다. 이정도 되면 적은 3기정도 남았으니 천천히 상대해주자.
포세이달을 격추하면 진짜포세이달인 아만다라가 등장한다. 이전 글에도 이야기했지만 한턴에 격추한다고 생각해야한다. 어설프게 체력만 깎아놓는다 생각하면 다음턴에 모두 회복되니 무조건 한턴에 화력을 집중해서 격추시키자.
블러드템플은 정말 사기적인 성능이기 때문에 한방맞으면 거의 모든 아군이 격추당한다 필중하고 섬광을 필수적으로 사용하자. 옆 루트보단 난이도가 있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 스테이지다.
강화파츠 위치
음... 캡쳐 또 못했다...
스테이지 후 이야기
독재자 포세이달이 죽었으니 펜타고나는 자유가 되었다. 브라이트는 협력해줘서 고맙다 말하면서 이제 지구인의 문제라고 말하지만 다바는 끝까지 도와주겠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