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마장기신(SFC)

-4화- 마장기신, 갓데스의 첫등장

by 단바인 2021. 6. 16.
반응형

분기표

첫 스테이지 이후에 처음으로 나오는 공통루트다. 마장기신은 분기가 너무 많다...


스테이지 전 이야기

류티는 루오졸에 대한 이야기를 페일에게 보고한다. 루오졸의 목적은 볼클스 부활인데 지금은 가늠하기도 어렵고 대처할수도 없어서 경비체제를 엄중히하는것 말고는 방법이 없어보인다. 세니아가 첫등장하고 자신이 왕족이 아니라 소개하는것은 슈퍼로봇대전EX와 같다.

세니아는 마사키에게 튜티가 갓데스에게 선택받을지 어떨지 의식을 보러가자고 한다.


스테이지공략

처음으로 국왕이 등장한다. 튜티는 갓데스와 의식에서 처음에는 반응이 없지만 조금있다가 의식을 무사히 마치고 갓데스에게 인정받는다. 그때 루오졸이 결계를 쉽게 통과하고 나와서 데몬골렘을 소환한다.

갓데스를 처음쓰게 되는 스테이지다. 갓데스는 강력하기 때문에 혼자서도 데몬골렘은 모두 상대가 가능하다. 하지만 루오졸까지는 상대하기 어렵다. 뒤늦게 마사키와 시몬느가 증원으로 온다.

어느정도 전투를 하면 루오졸은 퇴각한다. 마장기신 갓데스의 강력함을 알게 해주는 스테이지라고 생각하자.

 


스테이지 후 이야기

결계를 강화하자는 의견을 낸 페일에게 아르잘국왕은 그라프스열전기 이야기를 해준다.(모순?!) 결계 강화를 하면 주변국들이 랑그란을 더 자극할거라 이야기하지만 페일은 결계와 수비 강화하기로 한다.

반응형

댓글